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 [KCVA]제2회 희망수기 공모전 수상자 안내
  • 등록일  :  2018.11.09 조회수  :  5,155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범죄피해자에 대한 사회적 관심 확대를 위해 전국범죄피해자지원연합회가 주최하고 법무부,엔씨문화재단,대한법률구조공단에서 후원한 제2회 희망수기 공모전이 지난 2018.9.3(월)부터 10.25일(목)까지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범죄피해를 겪은 후 아픔을 이겨내면서 용기를 갖고 삶을 살아가는 범죄피해자와 가족여러분의 사연과 이분들을 위해 헌신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전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희망수기 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수기들은 삶에 대한 희망, 꿈, 소소하지만 평소 잊고있었던 것들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볼 수 있는 작품들로 많은 감동을 주는 내용이었습니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작품이 접수되어 수상작 선정에 어려움을 겪었으며 주제와의 적합성, 진실성, 공감성 등의 심사기준으로 수차례의 심사과정을 거쳐 아래와 같이 수상작품을 선정하였습니다.

     
    - 아 래 -


    수상자 여러분께는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이며 상금은 제세공과금을 제외하고 지급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기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어려운 이야기를 들려주신 모든 참가자분에게 참여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작은 상품을 전달하고자합니다.상품은 11월 23일(금)까지 신청서에 작성해주신 핸드폰번호로 발송 할 예정입니다.

    전국범죄피해자지원연합회에서는 앞으로도 범죄피해자와 가족 여러분과 함께 동행하며 함께 웃는 내일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