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합회소식

  • [KCVA]추계 권역별 사무처장 회의 개최
  • 등록일  :  2018.10.15 조회수  :  3,487 첨부파일  : 


  • ◨ 전국범죄피해자지원연합회에서는 지난 2018. 10. 12(금) 용산역 회의실에서 권역별 사무처장 회의를 개최하였습니다.
     
    ◨ 이날 회의에서는 권역별 센터 사무처장 10명이 참석하여 현안업무 및 지속적으로 시행할 사업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센터가 범죄피해자지원 중추기관으로서 그간의 역사를 총망라하는 15년사(백서)발간에 대한 추진경과 및 센터 협조사항에 대해 공지하였고 전국 센터의 역할과 활동의 알찬 구성을 위해 연구진과 센터 간의 정보 교류의 기회를 센터에서 요청하였습니다.
     
    ◨ 이번 11월에 시행 예정인 종사자 전문교육은 전국 센터 의견을 반영하여 시행하는 교육인 만큼 센터 교육대상자가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협조 요청하였습니다. 또한 연합회에서는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피해자지원 분야에 대해 외부 기관과 연계하여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며 현안 참여 사항으로 제11회 한국범죄피해자인권대회 참여 협조, 제2회 피해자·종사자 희망수기에 관심과 함께 많은 분들이 공모할 수 있도록 센터에서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전달하였습니다.

    ◨ 앞으로 전국범죄피해자지원연합회에서는 전국 센터와 지속적인 소통과 교류하며 범죄피해자지원을 위한 사업을 시행하고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며 피해자를 위한 지원이 될 수 있도록 힘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