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합회소식

  • [KCVA]전국 센터 직원 대상 (해피투게더 쉼표 넷) 워크숍 개최
  • 등록일  :  2019.05.31 조회수  :  3,756 첨부파일  : 

  • 전국범죄피해자지원연합회에서는 지난 5.23(목)- 5.24(금) 경주 켄싱턴리조트에서 1박 2일간 “해피투게더 쉼표 넷”이라는 주제로 조직역량 강화와 재충전을 위한 직원워크숍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전국 센터의 사전 수요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직원들이 원하는 주제의  리더쉽과 소통의 강의를 진행하였고 전국 센터 직원간의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워크숍에는 경주센터 이상춘 이사장님,경주 이영석 부시장님이 직원들의 노고에 대해 격려해주었고  법무부 인권구조과 윤지원사무관, 윤형식 수사관도 함께 참여하여 범죄피해자지원에 앞장서고 있는 전국 센터의 종사자들에게 응원과 피해자지원업무에 대한 협조 요청이 있었습니다. 


    첫째날 진행된 리더십 강의와 팀빌딩 시간에는 지원업무를 하면서 느꼈던 감정과 의문점들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고 배우면서 업무에 임하는 태도에 대해 생각하고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 천년의 역사가 살아숨쉬는 경주의 문화유적지와 유물들을 관람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범죄피해자의 밝은 내일을 위해 함께 힘쓰고 있는 종사자들이 모여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고 전국범죄피해자지원센터에서는 범죄피해자와 동행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및 종사자 소진방지를 위해 노력
    해 나갈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