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합회소식

공지사항 및 다양한 행사와 소식, 이달의 일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 [KCVA]연합회 정기이사회 개최
  • 등록일  :  2020.03.30 조회수  :  279 첨부파일  : 
  • 연합회 정기이사회 개최

     


    전국범죄피해자지원연합회는 2020년 3월 25일(수) 정기이사회를 개최하였습니다. 김갑식 연합회장을 비롯해 연합회 임원인 센터 이사장들이 참석한 이날 이사회에서는 2019년도 사업실적, 2020년도 사업계획, 정기총회 상정안건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019년도 주요사업 실적으로는 간병비, 취업지원비 지원과 에스원, 하나금융 지원으로 피해자의 생활안정을 도모하였고, 센터의 역사를 집대성한 센터 15년사 백서발간, “다링”행사와 인권대회 개최, 종사자 전문화 교육에 대한 보고가 있었습니다.



    또한 2020년도 사업계획으로 2020년에 새롭게 연합회로 위탁 운영된 아동·장애인 범죄피해자 보호를 위한 진술조력인 사업, 제3회 희망수기 공모전, 센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외부기관과의 협력확대, 종사자 소진예방 및 신규직원 교육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아울러 2020년 연합회의 신임 이사로 청주 김용현 이사장, 고양파주 김상래 이사장, 진주 유창효 이사장, 전남동부 이용규 이사장을 선임하기로 의결하였습니다.



    연합회는 2020년 현재의 심각한 경제위기를 고려하여 긴축적인 재원운영 방안을 강구하되 센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외부기관 및 단체와의 협업체계를 공고히 구축하며, 전국 행사 및 간행물 발간, 희망수기 공모전 등에서 피해자가 중심이 되는 방향으로 지속적인 추진을 할 계획입니다.